본문 바로가기

금연 전쟁 365일

금연6일차/금주6일차

반응형
이제 금연 금주 5일하고 18시간이 지나네요.

어제 하루도 열심히 나는 비흡연자라는 점을 뇌에 세뇌를 시켰습니다.
어제 저녁은 동문회에서 대게코스를 먹으러 갔었네요.
금연은 걱정이 없었는데 금주가 살짝 걱정이 되긴 했지만 별 문제없이 지났네요.

한잔 하라는 권유에 1월 한달은 금주라고 강력히 맞서며 사이다와 물로 버텼습니다.
오히려 술마실때보다 음식의 맛은 더 좋았던거 같네요.

방어회랑 해산물

산낙지

대게다리살회

대게 다리구이

완성된 대게다리구이

대게찜

대게라면까지 풀코스였네요.

오늘은 오전은 푹 쉬고 오후엔 산책과 골프연습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원래 비흡연자라는 개념을 뇌에다 세뇌를 시키면 금연이 아주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