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골프, 등산,건강, 다이어트

자출> 자전거 출퇴근 : 휴가기간엔 자전거길이 조용하다

반응형

울산은 짧게는 이번주, 길게는 다음주까지 여름 휴가가 이어지고 있네요.

하지만, 제 직업의 특성상 공장 문닫고 단체로 휴가를 갈수도 없고,

현재 부서의 업무상 지금 시기엔 휴가를 생각지도 못하기에 열심히 자출을 하고 있네요.

 

요 며칠 울산의 기온은 그리 높지는 않았기에 그리고 약간 흐린 날씨를 보이기에

자전거 출퇴근 하기에 딱 좋은 그런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습도는 조금 높은 편이라 땀은 정말 많이 나는군요.

 

오늘 아침엔 평소보다 10분정도 늦게 나왔네요...

출근 후 샤워하고 옷 갈아입고 업무하니 개운합니다....

저녁 퇴근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저녁 기차로 아이들은 대구 처가집에 가면 집사람이랑 단 둘이...ㅋㅋ 신혼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