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육아, 맛집

울진 맛집> 울진 제일반점 비빔짬뽕을 맛보다

반응형

울진 맛집이라는 제일반점에서 비빔짬뽕과 비빔짬뽕밥을 먹어봤네요

 

한화콘도 백암온천점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후포 등가산 스카이워크를 들렸다가 점심 먹으러 들린 죽변항 제일반점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울진 여행을 계획하면서 먹거리를 검색해보니 대게, 망양정 해칼국수, 죽변항 비빔짬뽕 외에는 딱히 끌리는게 없더군요.

울산도 바닷가라서 수산물은 쉽게 접하다보니 그리 땡기지 않았기도 합니다.

어제 점심으로 망양정 해칼국수를 먹었으니 오늘 점심은 제일반점 비빔짬뽕으로 고고씽~~~

아리아에게 제일반점 가자고 명령하고, 검색할 때 여기 사람이 많아 대기도 감안해야 된다 해서 걱정을 했네요.

전 대기 있으면 다른 식당 갑니다. 제일반점 도착전에 보니 근처에 비빔짬뽕 하는 중식당이 많이 생겼네요.

주차장은 제일반점  가게 뒷편에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인데 무료이구요. 가게 뒷문으로 들어가거나 

돌아서 앞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가게 뒷모습입니다. 주차장에서 보면 떡하니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구요

메뉴는 비빔짬뽕면, 비빔짬뽕밥, 짜장면, 탕수육 요정도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가 도착했을때 홀은 꽉 차 있었는데 방에는 테이블이 3개 정도 비어 있어서 대기없이 바로 착석했습니다.

모든게 셀프로 운영됩니다. 주방입구에서 주문하면서 카드결제도 현금결제도 손님이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음식도 기다리다가 주문한 음식수량보고 대충 자기 차례되면 셀프로 받아가시면 됩니다. 

메뉴판은 일반 중국집처럼 있는데 그 가운데에 오늘의 식단이라고 붙어 있습니다.

비빔짬뽕면(왼쪽) 7,000원 비빔짬뽕밥(오른쪽) 7,000원 그리고 사진에 없는 자장면 5,000원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3가지가 오늘의 식단이었네요.

비빔짬뽕밥에 양념이 좀 더 진했는데 불향이 나고 기름은 중국음식답게 많더군요.

사진처럼 면에는 양념이 약간 따로 노는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밥에 있는 양념이 좀 더 진합니다.

그리고 방 입구에 밥솥이 있는데 밥이 모자라면 셀프로 떠서 드시면 됩니다. 당연히 무료제공입니다.

다 드시고 나면 드신 그릇을 주방 앞쪽 퇴식구에 가져다 주시고 테이블은 물티슈로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지나가는 길에 한번쯤은 들리셔서 맛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탕수육도 2만원 정도 한다는데 인원이 되시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약간 꿔바로우 같다는 평이 있더군요.

제일반점 옆에 있는 오렌지반점~~~ 토요일 정기휴일이네요. 제일반점보다 가격은 천원, 이천원 더 비쌉니다.

여기도 평은 괜찮게 되어 있었고 여긴 셀프가 아니라서 가격 차이가 나는듯 합니다.

주소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중앙로 168-13 / 전화 : 054-782-3466

open : 11시    close : 21시  주차는 가게옆 공영주차장 무료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