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연 전쟁 365일

금연 4일차>금연4일 목이 많이 아프네요

반응형
금연 4일차네요....
이번 금연의 금단증상은 목아픔입니다.
다른 금단은 거의 못느끼는데 목통증이...
기침과 목 간질간질 아픔이 꼭 목감기증상이네요

어제 몸이 쪼금 안 좋길래 오늘 휴가를 내서 집에서 쉽니다.
월욜이 휴무라서 월욜까지 4일간 ㅎㅎ

충분한 휴식을 통해 금단을 이기고
금연을 유지해야겠습니다.

밑에글은 금연길라잡이에 어느분이 쓴글
담배피고프면 그전에 꼭 ㅎㅎㅎ

시작한지 이제 만 3일 정도 되었는데 그냥 금연 포기 할렵니다.
금연이 모라고 힘들게 이러고 있는지 그냥 전 흡연자로 납겠습니다...

그동안 힘을 주신 선배님들께 죄송합니다.

전 의지가 약한가 봅니다.

저에게 아직 금연이라는 이름을 붙이기에는 자격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전 이순간부터 담배를 피우겠습니다....
대신

1. 시원한 물 한컵(500ml) 마시기

2. 담배피기 전에 5분간 양치하기

3. 산책 10분간 하기

4. 큰소리로 노래한곡 부르기

5. 팔굽혀 펴기 50번 하기

6. 손뼉 100번 치기

7. 물구나무 5분 서기

이모든걸 다 하고나서 담배를 피도록 하겠습니다.

전 앞으로 흡연자 입니다.
금연한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귀찮아서 안피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