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골프, 등산,건강, 다이어트

트랭글 아이더4500클럽> 아이더 굿즈 티셔츠와 클린더로드백

반응형

해파랑길을 걸으면서 코리아둘레길스탬프투어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둘레길스탬프투어는 트랭글 어플을 기반으로 지도 길찾기 등이 제공되어 지는데요. 아무생각없이 들어가보았던 트랭글 어플의 "아이더4500"클럽에서 선물을 주네요. 아이더4500 클럽은 예전에 가입을 하였었는데 그 당시엔 자전거를 주로 타고 등산을 가끔 다니던 시기라서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었습니다.

해파랑길 완보에 따른 전자스탬프가 아이더4500 클럽에서도 함께 적용이 되어 획득한 전자스탬프 수에 따라서 각각의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자스탬프 4개를 획득하여 받은 아이더로드 티셔츠 흰색입니더. 이쁘네요^^

전자스탬프 1개를 획득하면 주는 클린더로드백 ~~~ 걷기를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백

클럽에서 클린더로드백 이벤트도 하네요~~~
클린더로드백을 활용해 플로깅(걸으면서 쓰레기 줍기) 이벤트에 참여하신 후 인증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Step 1. 개인 SNS에 플로깅 참여 인증하기
#아이더 #아이더로드 #아이더로드4500 #클린더로드백 #아이더플로깅
Step 2. 클럽 자유게시판에 참여 사진과 개인 SNS에 업로드한 URL 남기기

다음 해파랑길 트레킹때 플로깅 이벤트를 참석해야겠네요.

트랭글 홈 화면에 보면 클럽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클럽을 검색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세개의 클럽에 가입이 되어 있구요. 첨 오시는 분은 아이더로드를 검색하여 가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가운데 아이더로드 4500 걷기인증 현황을 클릭하시면 나의 걷기인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단계와 2단계를 완료했구요. 2단계에서는 티셔츠, 크로스백, 슬리퍼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3단계의 10개 스탬프중에서 2개를 획득하였구요. 10개를 완료하면 매월 5명을 추첨하여 35리터 배낭을 주네요.

4단계는 추가 15개를 획득시 연간 추첨을 통해 신발을 제공합니다.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네요.